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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자되는 공부

영화산업에서의 게임 제작 기술

영화 제작에서의 게임 제작 기술

북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각 효과 아티스트인 Kim Libreri는 인공 지능과 혹성탈출 등의 영화를 제작했다.

9년 동안 그는 컴퓨터 게임, 특히 대히트를 친 포트나이트(Fortite)와 같이 잘 알려진 컴퓨터 게임 기술로 작업해 왔다.

에픽 게임즈가 소유한 언리얼 엔진은 컴퓨터 게임 개발자가 필요로 하는 빌딩 블록과 툴을 제공하지만 점점 TV와 영화 제작자에게 매력적인 기술이 되고 있다.

최신 버전의 기술인 Unreal Engine 5가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Epic은 그 기능을 크게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Libreri와 같은 시각 효과 아티스트들은 거의 혼전없이 그래픽과 이미지를 장면에 바로 넣을 수 있어야 한다.

 

이제 에픽게임즈 최고기술책임자인 Librer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통적인 영화 제작을 통해 감독과 촬영 감독은 현장에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가상현실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팀이 별도의 제작 단계에서 시각적 효과와 컴퓨터로 제작한 이미지로 그 소재를 개선한 후 직접 촬영하고 창조적인 방향을 제시한다."

감독, 촬영 감독, 프로덕션 디자이너 및 가상 현실 팀 간의 Unreal Engine 공동 작업을 통해 대화형 프로세스 세트로 동시에 발생할 수 있다.

Libreri"Unreal Engine 5는 장편 영화 및 TV용으로 개발된 가상 세계를 보다 쉽게 ​​가져 와서 실시간으로 게임 엔진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예술적 프로세스를 더욱 자유롭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앤서니 헌트(Anthony Hunt)는 다국적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시네 사이트 (Cinesite)의 최고 경영자로서 시각 효과 영화에는 어벤져스 : 엔드 게임,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아이언 맨 3 등과 같은 블록버스터가 포함된다.

그의 회사는 최근, 추격 장면, 주먹 싸움, 죽음의 도약을 포함하는 테마 파크의 라이브 스턴트 쇼에 언리얼 엔진을 사용했다.

Hunt이 모든 것이 라이브 공연자, ​​대화형 소품 및 거대한 LED 스크린으로 여러분 바로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라이브 액션이 어디서 끝나고 스크린이 시작되는 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말했다.

 

영화 산업은 오랫동안 컴퓨터 게임 산업으로부터 기술을 차용해왔다.

 

사진, 스토리보드 및 애니메이션을 통한 3D 장면 매핑과 같은 게임 제작 프로세스는 게임 제작에 사용된 것과 유사한 시스템에서 실행된다.

그러나 제재 제한 조건 하에서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제작해야하는 문제는 게임 기술의 사용을 가속화할 가능성이 높다.

예를 들어 게임 엔진은 특히 군중이 많은 장면을 연출하는 데 적합하다.

 

헌트는 추가적인 것은 먹이고 입히고 필름 세트에 담아야 한다. 우리는 이제 컴퓨터 기술로 거대한 군중 장면을 복제 할 수 있으며, 단지 우리의 주연 배우들을 전면에 내세울 수 있다.”고 말했다.

 

Elton John의 획기적인 해에 대한 뮤지컬 판타지인 Rocketman의 장면은 이에대한 좋은 예이다.

한 장면은 다저 스타디움을 배경으로 설정되었지만 실제로는 배우 Taron EgertonShepperton Studios에서 장면을 수행했다. 사용된 군중들은 더 큰 장면의 일부로 설계된 3D 그래픽이었다.

컴퓨터로 생성된 풍경은 개별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대형 스크린인 LED 벽과 결합 될 수 있다.

Libreri“LED 벽은 영화 제작자가 카메라에서 시각 효과를 캡처하고 실시간으로 장면에서 디지털 객체를 조작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에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한다.

"우리가 DisneyThe Mandalorian (공상 과학 TV 시리즈 및 Star Wars 제품군의 일부)에서 본 LED 패널은 영화 제작자들이 제작을 통해 어떤 장소든 모방할 수 있는 사실적인 디지털 배경을 만들어 여행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규제가 풀리기 시작하면 세트 제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헌트는 물리적 촬영 제한이 해제되면 감독들은 이미 컴퓨터에서 촬영했을 것이기 때문에 영화/TV 시리즈를 어떻게 촬영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이 모든 것이 업계에서 일하는 배우, 제작진 및 지원 스태프에게 무엇을 의미할까?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관리 프로그램 책임자인 Daniel Green"제작진이 필요로 하는 부분이 다소 바뀔 가능성도 있다. CGI를 계속 사용함에 따라 일부 역할이 변경될 수 있으며 아마도 다른 역할이 생성될 수도 있다"라고 말한다.

Green 박사는 생산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그 산업은 통일되고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확실히 보장하기 위해 변경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스튜디오 경영진과 제작자는 더 이상 예술적 비전과 제작 비용만으로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제 공중 보건 공무원들과 긴밀히 협의하여 제작진, 배우 및 직원들이 안전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Green 씨는 또한 CGI가 재미있고 현실감있는 세계를 만들지만 좋은 스토리 텔링이 여전히 핵심이라고 지적한다.

"라이온 킹 리메이크에서와 같이 CGI 및 가상 프로덕션을 사용하면 화면에서 보여줄 수 있는 내용을 보강 할 수 있지만, 결국 관객들은 여전히 자신을 사로잡는 이야기로 즐거움을 얻고자 합니다.“

유명 인사, 운동 선수, 음악가, 브랜드 및 역사적 인물을 대표하는 1,700명의 CMG WorldwideCTOTravis Cloyd는 게임 엔진의 또 다른 용도를 보고 있다.

Cloyd씨에 따르면 훌륭한 사업 기회는 제임스 딘이나 로사 파크스와 같은 역사적 인물과 과거의 유명한 사람들을 "복원"하는데 있다.

"이러한 유명한 사람들은 미리 만들어진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Cloyd"그들은 항상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이고 유행병 속에서 새로운 플랫폼을 확장하는 것은 수많은 미디어에서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그 과정에서 언리얼 엔진과 같은 기술이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

 

영화 제작은 물론 비즈니스이므로 새로운 기술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기를 바란다.

Libreri세트 및 후반 작업에서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며, 여행 필요성과 비싼 로케이션 촬영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Libreri"사람들이 이 새로운 방식의 작업을 경험해 보면, 이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가상생산은 여기 남았다고 해도 무방하다"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