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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떠나는 광고주들

Facebook을 떠나는 광고주들

Mark Zuckerberg가 잘못된 정보를 포함하거나 폭력을 조장하는 Trump 대통령의 게시물에 대한 플랫폼의 핸드 오프 정책을 옹호한 이후로 일부 기업들은 거리를 두고있다.

디지털 광고 대행사의 공동 설립자인 Nima Gardideh는 고객들에게 페이스북에서 수백만 달러의 광고비를 보류하도록 장려했다.

그는 인종 차별과 경찰의 잔인성에 대한 시위를 조직하는 데 사용될 때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하는 데 “borderline tone-deaf”이라고 강조했다. 광고에 소비된 비용은 소비자의 일반적인 관심사가 역사적 순간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낭비되었을 수 있다.

뉴욕의 마케팅 대행사인 Pearmill의 공동 창립자인 Gardeeh페이스북이 어떻게 접근했는지에 대해서는 크게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이 문제는 점점 더 커졌다. 이런 대규모 플랫폼은 언론의 자유 문제를 어느 정도 신경 써야 하는데 페이스북은 신경 쓰지 않는 극한 입장에 놓여 있다고 말했다.

잘못된 정보를 포함하거나 폭력을 조장하는 트럼프 대통령의 온라인 발언에 대한 입장을 강화한 Twitter Snap과는 달리 Facebook은 그의 게시물을 내버려두기로 결정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최고 경영자인 Mark Zuckerberg는 일부 직원의 사임과 전현직 직원들의 비난 여론에도 불구하고 이 정책을 옹호해왔다.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미국에서 코라나19 팬데믹이 고조되면서 철수한 후 조심스럽게 광고로 돌아 왔다. 그러나 일부는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제 Zuckerberg가 대통령에게 폭 넓은 기회를 줄 것이 분명해졌기 때문이다.

타겟형 텔레비전 광고에 대해 광고주와 협력하는 회사인 SimulmediaCEO Dave Morgan"지금이야말로 페이스북이 고민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즉각적이거나 극적인 것은 아니지만 광고주는 페이스북에 많은 패스를 주었고 이제 우리는 그들이 뒤로 물러서 기가 더 어렵다고 말하고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5월 말, 소셜 미디어 업체들의 대통령을 대하는것은 엇갈렸다.

트위터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팩트체크에 착수했고, 트럼프 대통령이 'THUGS'라고 표현했던 항의시위로 참가자들에 대한 군사행동을 촉구하는 트윗 부록도 게재했다.이 회사는 트럼프 대통령의 성명서에 첨부된 메모에서 "이 트윗은 폭력을 미화하는 것에 대한 트위터 규칙을 위반했다"고 밝혔다.

페이스 북은 다른 반응을 보였다.

같은시기에 회사들은 지난달 Minneapolis에서 백인 경찰관이 흑인인 George Floyd를 땅에 고정시킨 후 사망케한 사건으로 인한 전세계 시위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62Blackout Tuesday로 알려지게 된 노력의 일환으로 많은 광고주들이 시위를 지지하기 위한 제스처로 유료 광고 대신 블랙 박스 이미지를 게시했다.

"그들의 모든 메시지가 타겟을 벗어났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라고 현재 작가 겸 마케팅 고문이 된 전직 광고 임원인 Rishad Tobaccowala이 말했다.

Facebook은 광고를 통해 98%의 수익을 창출한다. 가장 최근 분기에 광고에서 174억 달러를 벌었다.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의 페이스북 부사장 Carolyn Everson은 팬데믹으로 인해 광고 판매가 전반적으로 피해를 입었으며 일부 기업들은 여전히 ​​"엄청난 도전을 받고있다"고 말했다. 에버슨은 Blackout Tuesday는 수백 개의 회사가 지출을 일시 중지하면서우리 플랫폼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다.

그 이후 여러 회사가 메시지를 조정하면서 수익률이 느리긴 했지만, 그 회사의 광고 수익은 대부분 회복되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광고 분석 플랫폼인 Pathmatics에 따르면 Nike, Anheuser-Busch 등은 6월 초에 매일 FacebookInstagram 지출을 10만 달러 이상 삭감했다.

저자, 치료 제공 업체 및 지불 회사를 포함한 일부 소규모 광고주는 플랫폼과 자회사에 대한 항의로 Facebook에서 탈퇴했다고 설명했다.

스웨덴의 조류 성장 사업인 Simris LinkedIn 게시물에 디지털 마케팅에 전적으로 의존적이지만 우리의 자금으로 병든 시스템을 계속 사용할 수는 없다고 썼다.

회사는현재의 발전은 증오 범죄, 폭력 옹호 및 허위정보를 위한 주요 플랫폼으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같은 손을 들어주는 것이 도덕적으로 불가능해 졌다.”고 썼다.

지난 주 뉴욕에있는 소프트웨어 회사인 Braze는 올 여름 후반에 약 6만 달러에 이르는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철회했다. Sara Spivey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대통령의 진술을 그대로 두겠다는 페이스북의 결정이 이번 결정에 반영됐다고 말했다.

Spivey“Facebook은 세계에서 가장 큰 출판 플랫폼이므로 당연히 우리는 페이스북에 참여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플랫폼을 안전하게 만들고 우리가 그것과 연관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페이스북의 책임이다."

뉴저지 페어필드의 마케팅 대행사인 Verasoni Worldwide의 책임자인 Abe KasboZuckerberg의 발언이 Trump의 게시물을 변호한 직후 그의 페이스북 광고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지역 은행 및 소매 업체를 대표하는 소규모 대행사인 VerasoniFacebook 광고에 대한 월 예산 6,000달러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Kasbo분열적인 발언의 증폭과 Facebook이 플랫폼으로 취하고 있는 책임 부족이 이를 강요했다고 말했다.

마케팅 담당자를 상대하는 페이스북 임원인 에버슨은 지난 주보다 주커버그와 더 긴밀하게 협력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트럼프의 소셜 미디어 성명에 대한 회사의 결정은 모든 사람이 동의하는 완벽한 결정이 아님을 인정했다.

금요일 밤, 그녀는 주요 광고주에게 개인 메모를 보냈으며 Zuckerberg의 긴 공개 게시물을 첨부하여 페이스북의 일부 정책을 검토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녀는 고객과의 대화의 대부분은 이제 회사 내에서 인종적 불평등을 해소하려는 노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

그녀는대화의 99.9%가 트럼프 대통령 게시물에 대한 결정에서 벗어났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한 게시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역사적으로 이 순간의 중요성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미디어 트래킹 회사인 Advertising Analytics에 따르면 트럼프 캠페인은 지난달 플랫폼에 280만 달러 이상의 광고를 지출했다고 한다. Pathmatics에 따르면 공화당 전당위원회와의 공동 노력인 Trump Make America Great Again Committee의 지출과 결합 된 대통령의 재선거 팀은 페이스북에서 삼성, 마이크로 소프트, 월트 디즈니 회사에 이어 10번째로 큰 광고주였다.

에버슨은 페이스 북의 800만 명의 광고주 대부분이 우리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의존하고 의존하는 중소 기업 또는 개인이라고 말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플랫폼의 부정에 대해 불편하지만 자신을 계속 홍보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PearmillGardideh는 코로나19 패데믹으로 광고 공간에 대한 비용을 낮추면서 지난 4개월 동안 고객이 광고 지출을 3배로 늘렸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며칠 동안 일부 Facebook 예산을 GoogleLinkedIn으로 옮겼거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완전히 중단했다고 말했다.

그는 "플랫폼이 비용과 규모 측면에서 가장 좋은 옵션"이기 때문에 고객이 곧 Facebook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뉴욕의 소기업 소유자이자 의회 의원 후보인 Lutchi Gayot는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갈등을 느끼면서도 비용을 지불했다고 말했다.

물론, 도덕적 행동은 올바른 편에서는 것. 하지만 어렵다. Facebook 광고는 중소기업을 살리고 있다. 페이스북에 없다면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그는 말했다.